[인디자인] 3단 리플렛(팜플렛) 만드는 법

오늘은 3단 리플렛을 만들어야 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 되겠네요~


A4를 절반만 접어 만드는게 식상했다면 3단 리플렛은 어떨까요~?


A4를 3번접어 만드는 3단 리플렛 지금 시작합니다~





먼저 인디자인을 실행시켜 새로운 문서를 만들어줍니다.


이름은 편하신대로 설정하시면 됩니다.

폭은 제품사이즈 / 페이지는 양면이니까! 



두개의 페이지가 만들어 졌나요?

하나는 겉표지 하나는 안쪽이 될거예요 ㅎㅎ




레이아웃 - 여백 및 단 - 열 개수 조정 하여 3단을 만들어줍니다!!  (여백은 원하는 정도로 설정하면 됩니다!)



가져오고자하는 파일을 불러옵니다

(파일 - 가져오기 /  Ctral + D)



파일을 가져온후 링크를 클릭해줍니다

해당 링크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링크 포함이라고 뜹니다.

링크 포함은 파일이 다른 컴퓨터로 옮겨졌을 때 그 컴퓨터에 파일이 없더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링크포함 왼쪽 첨부 그림은 링크포함이 되었을 때에 나타나는 모양 입니다.

(다른 버전으로는 가져오기에 연결체크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)


----필요에 따라 편집해주세요 (글이라던가...글이라던가..)----



여기서 1차 저장!!! 





다음은 윤곽선(아웃라인)을 만들어 줄거예요~

인쇄소로 넘길때는 모든 글꼴을 아웃라인 따주셔야 해요




모두선택 후 문자 - 윤곽선 만들기 (ctrl + shift + o)


원본이 손실되면 안되니 다른이름으로 저장해주세요~


PDF로  변환하실 때에는 http://beginner2expert.tistory.com/3?category=813168 를 참고해주세요


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:-)




TAGS.

Comments